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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grand Korea Targets Interior Market with the Launch of 'Dooxie' | Legrand South Korea

Legrand Korea Targets Interior Market with the Launch of 'Dooxie'

Release 27/12/2023
Dooxie

전기 및 디지털 빌딩 인프라 구축의 글로벌 선두 기업인 르그랑(Legrand) 그룹은 100여 년의 역사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180여 개국의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을 포함한 90여 개국에 지사를 설립한 글로벌 기업이다. 한국 지사인 르그랑코리아 주식회사(이하 ‘르그랑코리아’, 임광범 대표)는 국내 인테리어 하이엔드 마켓 내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제품군인 ‘Dooxie’(두씨)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처: https://www.mk.co.kr/news/business/10904874


전기 및 디지털 빌딩 인프라 구축의 글로벌 선두 기업인 르그랑(Legrand) 그룹은 100여 년의 역사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180여 개국의 시장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대한민국을 포함한 90여 개국에 지사를 설립한 글로벌 기업이다. 한국 지사인 르그랑코리아 주식회사(이하 ‘르그랑코리아’, 임광범 대표)는 국내 인테리어 하이엔드 마켓 내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제품군인 ‘Dooxie’(두씨)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Dooxie’는 내부 설계, 외형 디자인, 그리고 제품 생산까지 모두 프랑스에서 이루어지는 인테리어 배선 기구다.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외형에서 르그랑 그룹만의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으며, 특히 기존에 찾기 어려웠던 원형 스위치 디자인과 베이지 톤과 우드톤 등 얼씨(Earthy) 컬러 팔레트의 다양한 플레이트 마감으로 개성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사각과 원형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8개의 다양한 플레이트 컬러가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조합할 수 있다. 스위치 구성은 1구부터 8구까지 폭넓게 설치가 가능하다는 것도 큰 특징이다.

출처 및 전문: https://www.mk.co.kr/news/business/109048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