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Logo print

Legrand Korea Targets Interior Market with 'Dooxie' | Legrand South Korea

Legrand Korea Targets Interior Market with 'Dooxie'

Release 26/12/2023
Dooxie

르그랑코리아(대표 임광범)가 국내 인테리어 하이엔드 마켓 내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제품군인 ‘Dooxie’(두씨)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Dooxie’는 내부 설계, 외형 디자인, 제품 생산까지 모두 프랑스에서 이루어진 인테리어 배선기구다.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외형에서 르그랑 그룹만의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으며, 특히 기존에 찾기 어려웠던 원형 스위치 디자인과 베이지톤, 우드톤 등 얼씨(Earthy) 컬러 팔레트의 다양한 플레이트 마감으로 개성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출처 : 전기신문(https://www.electimes.com)


르그랑코리아(대표 임광범)가 국내 인테리어 하이엔드 마켓 내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제품군인 ‘Dooxie’(두씨)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Dooxie’는 내부 설계, 외형 디자인, 제품 생산까지 모두 프랑스에서 이루어진 인테리어 배선기구다.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외형에서 르그랑 그룹만의 아이덴티티를 엿볼 수 있으며, 특히 기존에 찾기 어려웠던 원형 스위치 디자인과 베이지톤, 우드톤 등 얼씨(Earthy) 컬러 팔레트의 다양한 플레이트 마감으로 개성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전문 및 출처 : 전기신문(https://www.electimes.com)